본문 바로가기

내 잡담

[펌] 옥사나 아킨시나

좀 있으면 우리나라에 들어올 <본 얼티메이텀 Bourne Ultimatum>을 대비해서 <본 아이덴티티 Bourne Identity>, <본 슈프리머시 Bourne Supermacy> 를 복습하던 차에 <본 슈프리머시> 막판에 잠깐 나왔던 아리따운 아가씨 - 라기보다는 소녀 - 가 생각나서 엔딩 크레딧을 지켜보았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바로 이 소녀 얘기입니다.


Irene Nesty … Oksana Akinshina

옥사나? 전형적인 동구권 이름이다. 바다 건너 정보는 무조건 구글신에게 물어보는 것이 믿음의 증거이기 때문에 -  그래도 네이버에서 찾아보니 생각보다 색 결과가 꽤 괜찮았다. 역시 나 말고도 궁금해한 블로거들이 많았던 것이지 - 질문을 던졌다.

구글신 검색 결과
Oksana Akinshina - Wikipedia   역시 위키백과.
Oksana Akinshina   누군가가 잘도 찾아놓은 이미지들. 사진을 보고 싶으면 여기가 최고
Oksana Akinshina :: Un-official Web Page !   이건 그냥저냥.

네이버 검색 결과

그러니깐 세계 최고의 검색엔진과 국내 최고의 포탈 데이터베이스에도 그렇게 결과가 많이 나올 만큼 유명인사는 아니라는 얘기. <본 슈프리머시> 에도 잠깐 나왔을 뿐이고 아쉽게도 <본 얼티메이텀> 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은 없다 - 잠깐 나오기에는 너무 인상깊어서 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다 ㅜ.ㅜ - 그밖에 헐리우드 영화에도 캐스팅 된 적은 없는데 위키백과의 설명을 보니 어린 나이 (87년생입니다! 이제 스무살이죠) 에도 불구하고 두 번이나 영화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. 그중 한 영화가 <천상의 릴리아 Lilya 4-Ever> 인데 내용이 참..... 슬퍼서 우선 열심히 자료를 구하고는 있지만 유럽 영화다보니 쉽지가 않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게 모두 한 영화에 나오는 같은 배우의 모습이다. 대체 어떤 굴곡이 있길래....


아무튼 예쁜 외모를 타고났으면서도 좋은 작품을 골라 연기자로서의 항로를 착실히 가고 있는 이 젊다못해 어린 배우가 참 대견스럽다. 가능하면 헐리우드에 진출해서 볼 기회가 늘면 좋으련만.

원문출처 :
http://oldtype.tistory.com/196

역시 대중의 눈이란...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