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내 잡담

오우 노! 신세계몰 물품 취급 및 배송 불량

정말 정말 큰 마음 먹고

난생 처음으로!!

무려 50만원 짜리 옷을 구입했다.



큰 기대를 머금고 온 물건이지만.......

그 기대는 실망으로 돌아왔다.






우선, 신세계몰은 지정 택배회사로
구) Sedex 그러니까
현재) 한진드림익스프레스 - e-hanDex라 한다.

에게 위임하고 있다.

그런데 배송 전에 그런건지
배송 중에 저런건지....

보다시피 포장 상태가 불량하다.








박스 한 쪽 테이프가 아예 찢어졌고









한쪽  측면에 큰 구멍이 뚫어져있다.








그리고 바닥면에도 또 구멍이 뚫려있다.


저게 단돈 5만원 짜리 물품이어도 저런 배송상태로
택배를 받아도 기분이 상할텐데


얘는 무려 50만원 짜리다......



게다가, 그 내용물은 더 가관이다.

갈색이어야 할 옷 색깔이 짙은 푸른색이다.




더 볼 가치도 없다고 생각하고

당장 고객만족센터에 전화를 걸고
반품 절차를 밟았다.



물건 받자 마자부터 기분이 나쁘다니....참 내..




* 게다, 배송 직원 참 친절하다.
휴대전화 번호로 연락처 기입을 하지 않고
집전화를 넣은 것이다.

택배 기사님은 매번 집 전화로 연락하시고...


덕분에 3일 동안 맘 놓고 외출도 못했다..


그나마 종강했으니 망정이지....


이제 신세계몰에는 싼거 아님 안살란다.


** 그러니까 신세계가 롯데 백화점들한테 매출에서 쭈욱 밀리는거라는......